컨텐츠 바로가기
상품 Q&A입니다.
문의하신 내용에 답변 드립니다. 일단 공장쪽에 AS접수를 해드린 상태이고 2번이나 말씀을 드렸는데 진행이 늦어지지고 있는거 같습니다.
한번 더 접수를 해드린 상태이니 죄송하지만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. 빠른 연락 드리라고 전달해놓은 상태입니다. [ Original Message ] 웹에도 신청하고 전화도 3번이나 했는데 왜 조치를 안해주죠? 소비자 고발센타에 연락을 하면 해주나요 카드사에 지급 정지를 할까요 퍼뜩 조치 해주세요 주문번호 20191120-0000127
비밀번호
/ byte
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장바구니 0개
본 결체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